45

셀리

알티돌던옷

ㅎㄷ

우리천사지부장..... 셀리님이 계셔서 먹고살아요

셀리

ㅋ ㅋ ㅋㅋㅋㅋ
헤헤 마침 낙서하고싶엇어요...우리 지호도 주세요; 타니아도 좋아요 타니아는 입히면 입어줄거야 귀찮아서

새우

죽여준다 정말
그려달라고하면 그려주는 셀리님 정말 감사하시다...
매번 밥주시고 감사하죠 오늘도 이렇게 밥얻어먹고가요

셀리

랑이 입혀주세요 빵빵하겟다 랑이는 뒷모습으로도 가슴보이죠?죽여주네... 지윤이도 어울릴거가타요 양심상 지금 지환이는 말 안하는겁니다
저도 밥.주시길.

44

셀리

보이드
기대된다

호두

너무이쁘게생겼어요 백점만점에 천점드림

셀리

후훗 천점받았어요 기뻐~~~
평소안하던 머리를 하고싶엇죠 헤헤

새우

주인님.
주인님한테 단나사마삐꼬삐꼬해줘야지

셀리

고장난줄알거같네요..........점검받아야지

43

셀리

뱀파 신나서그림()
뱀파AU재밋엇지.....................저는 뱀파이어물을 좋아해요...(모르는 사람없을듯)

호두

진짜너무이쁘다....햇빛안봐서 주근깨업단설정도 좋아했어요 연리한테 피쪽쪽빨리고싶네요♥

셀리

...그런..설정이 있었다고요??아니 어떻게 기억하시는거에요 저도 기억못하는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완전 완전 우리 소친 연구자 피 쪽쪽빨아야해요♥

42

셀리

ㅋㅋㅋㅋ이것도 진짜 열심히 그렷다 재밋엇음...메이드복 그리기.재밋어.

호두

저 요그림 너무좋아했어요 치마가 너무너무이뻐서 한참봣죠 천재셀리님

셀리

치마주름 그리는거 좋아해서 헤헤 신나게 그렸어요 성운이도 메이드복 입자~~앗 잘어울릴지도.

41

셀리

이런것도 그렷엇군...
연리 그리는건 재밌었어 안해본 타입이라 ㅋㅋㅋ

호두

귀여우니까 여기도 달고가야지 이런거 그려주셔서 감사해요

셀리

ㅋㅋㅋㅋㅋㅋㅋㅋ호두님 껴안음!

40

셀리

옛날 커뮤서 센가au햇던거 찾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au만 하면 미쳐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사람처럼 그렸는데
au...재밋엇지.................

처음 보는 친구들인데도 괜히 찡해져요... 가족 얘기 어떻게 안울지?
너무너무 다정한 오빠인데... 둘 다 상처가 많구나 싶어서 괜히 애틋해진다죠 둘만 있음 무적인 남매들아
AU 즐겁죠~(셀리님: 커뮤가 다르다구) 커뮤 끝났지만 앞으로도 이런저런 AU 그려주심 좋겠다 영원히 같이 놀아주세요 (과한 욕망)

셀리

혈연은 아니지만 ㅋㅋㅋㅋ 센티넬버스 au해서 가이드꼬마에게 프로포즈하는 로그였죠 헤헤 아기가 넘 귀여웠어요 흑 뱁새님도 가족얘기좋아하시는구나 저도요....이 친구는 커뮤엔딩때 정말 가족생기는 엔딩이었어요 ㅋㅋㅋ(입양됨)
AU넘 재밌어요 크윽 스마서 더많은 AU를 하고 싶었는데...!! 도하랑도 더 놀고싶었어요 안되겠다 영원히 같이 놀아야겠다;

39

셀리

멘헤라남은 많이해서
멘헤라녀

셀리

이름...나에하려고 했는데 나로 시작하는 닌자 너무많아
스가萎枯 로 할까...
일본이름 잘 몰라서 걍 시날제목에서 따오는중(ㅋㅋㅋ)

셀리님 pc1 너무 간지나요 (말괄량이 제 pc를 생각해...
스가도 이름 어울려요 ㅇ////ㅇ

셀리

홍님친구...금발에 양갈래 롤머리 그친구죠 안그래도 그친구도 1이라서 괜히 내적친밀감느끼고있었던 ㅋㅋㅋㅋㅋ
헤헤 좌요 스가로 바꿔봐야겠어요~~~이기고올께요 아자아자!

호두

멘헤라녀인데 보이시하기까지 하다고?
...이렇게 맛있을수가. 셀리님은 천재야
너무너무 궁금해요 결과가..헤헤 이기고오세요!!

셀리

공주.와 어울리는 여캐가 뭘까 고민하다가...(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왕자님아니면 놈팽이지않나....해서 왕자인척하는 놈팽이가 되었습니다(?)
넘 궁금해요 무슨일이 일어나는 걸까~~~좌요 힘내서 이기고올께요!!!

셀리

리플접기가 되는구나 몰랐다

셀리

안되잖아
스킨 바꿀까.........크윽..귀찮아...

38

셀리

캐설정 열심히짰는데

어쩔수없지

호두

진짜 너무기여워요 쓰다듬고감

셀리

헤헤 호두님한테 쓰다듬받앗어요 기염받아야지~~~성운이랑 같은 종족이에요
(당연하다 둘다 인간이다)

너 무 귀 여 워....하지만 데려가려고 하신 곳에 못 가게 되었나요? 아쉬워... 이 친구 키가 그다지 크지 않을 것 같은데 롱코트 너무 귀엽고 잘 어울려요...

셀리

ㅋㅋㅋㅋㅋㅋㅋㅋ아뇨 다녀왔어요! 잘...다녀오진 못했지만? 어케든 다녀왔습니다
하스바라면 흰 가운을 입어야한다는 편견이 있었어요 사시가네한이었답니다~ 저도 소문의. 비공식코드라는걸 들어봤죠 후후

단백

어머 귀여운 여자아이가 있어요... 머리묶은 폼과 극대노가 특히 귀엽습니다.. 이 아이.. pc1를 조아하나보네.. pc1싸움 잘하나요? (몬주모르겟지만 일단싸움걸기)
헥헥 그리고 셀리님, 저 갠홈을 이사해서 Link URL 요쪽주소로 옮기게 되었어요~! 배너주소 변경 요청드릴겸 새로 전입신고도 남기고 갑니다~!! >:3 ~~♡

셀리

헤헤 뒤늦게 봐서 수정해놨어요!!! 와아아 또 놀러갈게요~~~
ㅋㅋㅋㅋㅋㅋpc1.싸움을 잘하더군요...졌습니다 털썩

37

셀리

히라카사수계역심중
다녀오신분
경험을 공유해주시길
뭐이런 시나리오가 다있단말이냐 (열흘째 이러고있음)

셀리님께 도대체 무슨 일이 일어난걸까? 무슨 스토리를 가지고 있길래 이 오빠 이렇게 쓸쓸해보이고 마음아파보이고... 열흘동안 셀리님이 앓으시다니 역시 끝내주는 시노비를 하고오신거죠

셀리

그게요..........................하...(허공봄)
딤님 한명이 죽은 닌자 자관없으신가요?일단 죽여보세요 저승가요(??)
흐흑 끝내주긴햇어요 마음은 아팠지만...

새우

우리애..
쓰담..쓰담..쓰담................................
하인간은 외이고통스러운삶을 살아야하지 (여기까지)

셀리

흑 흑흑 그러니까........크윽......분하다 영원히 분해함 우리애한테 잘해줬어야했는데...

36

셀리


흑흑흑.........재밌었어...ㅠㅠㅠ
시노비가미 2인 4개시날이 끝나다...

35

셀리

기존에 쓰던 컴 부팅이 가끔 안돼
무서워

34

셀리

머리카락 지옥
조카를 품에 안을줄알앗는데 글케 안된거 웃겨서 올려봄

33

셀리

시노비가미 재밌어
으윽 그치만 이제 일본인캐릭터 그만 만들고싶어

호두

너무
이해가요
하근데 사무블레는 한국풍으로 어케해볼수있겠는데 시노비는 영 이상하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룰 돌아가며 할수바께 업나봅니다 한국인만들게해줘~~

셀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니까요 흐흑 ㅠㅠ 이 방대한 배경을 한국으로 바꿀 자신이 없어서 그만...
한국인 만들게 해줘~~

32

셀리

한밤중 룰
너무 재밌어

31

셀리

히라사카 수계 역심중
에 가려고 유령이 되었음

이 오빠 참 볼 때마다 ..청순청초가련하네요....이기고 오셔요♥

셀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련라이팅(?)당해서 한껏. 가련? 컨셉으로 해봤어요 죽는 엄마 머리도 하고....
흑흑 이긴다고 행복해질수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네!ㅠㅠ힘내고 올께요!!! 이승에 가고싶다..!!

arrow_upw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