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 커뮤서 센가au햇던거 찾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au만 하면 미쳐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사람처럼 그렸는데
au...재밋엇지.................
뱁
처음 보는 친구들인데도 괜히 찡해져요... 가족 얘기 어떻게 안울지?
너무너무 다정한 오빠인데... 둘 다 상처가 많구나 싶어서 괜히 애틋해진다죠 둘만 있음 무적인 남매들아
AU 즐겁죠~(셀리님: 커뮤가 다르다구) 커뮤 끝났지만 앞으로도 이런저런 AU 그려주심 좋겠다 영원히 같이 놀아주세요 (과한 욕망)
◇ 셀리
혈연은 아니지만 ㅋㅋㅋㅋ 센티넬버스 au해서 가이드꼬마에게 프로포즈하는 로그였죠 헤헤 아기가 넘 귀여웠어요 흑 뱁새님도 가족얘기좋아하시는구나 저도요....이 친구는 커뮤엔딩때 정말 가족생기는 엔딩이었어요 ㅋㅋㅋ(입양됨)
AU넘 재밌어요 크윽 스마서 더많은 AU를 하고 싶었는데...!! 도하랑도 더 놀고싶었어요 안되겠다 영원히 같이 놀아야겠다;
어머 귀여운 여자아이가 있어요... 머리묶은 폼과 극대노가 특히 귀엽습니다.. 이 아이.. pc1를 조아하나보네.. pc1싸움 잘하나요? (몬주모르겟지만 일단싸움걸기)
헥헥 그리고 셀리님, 저 갠홈을 이사해서 Link URL 요쪽주소로 옮기게 되었어요~! 배너주소 변경 요청드릴겸 새로 전입신고도 남기고 갑니다~!! >:3 ~~♡
◇ 셀리
헤헤 뒤늦게 봐서 수정해놨어요!!! 와아아 또 놀러갈게요~~~
ㅋㅋㅋㅋㅋㅋpc1.싸움을 잘하더군요...졌습니다 털썩
◇ 셀리
ㅎㄷ
◇ 셀리
헤헤 마침 낙서하고싶엇어요...우리 지호도 주세요; 타니아도 좋아요 타니아는 입히면 입어줄거야 귀찮아서
새우
그려달라고하면 그려주는 셀리님 정말 감사하시다...
매번 밥주시고 감사하죠 오늘도 이렇게 밥얻어먹고가요
◇ 셀리
저도 밥.주시길.
▼